제주도 동쪽 구좌읍 해안 도로에 자리 잡은 카페 소개 드려요. 필리핀의 세부에 있는 작은 마을의 이름을 따서 지은 모알보알은 뜻은 거북이 알이라고 해요. 외국인 분들이 한 달 이상 휴양하는 지역이래요.
모알보알 카페는 필리핀 지역의 이름이기는 하나 분위기는 발리를 연상시키는 듯합니다.
항상 열일 해주는 제주도의 하늘과 바다가 개방감 있게 펼쳐져 있어서 무엇을 하지 않고, 자연경관을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카페입니다. 아무래도 하늘과 바다 뷰 맛으로 가는 카페이다 보니 날씨가 중요한 것 같아요. 날씨 체크하시고, 방문하시면 좀 더 만족하는 분위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모알보알은 노을이 예쁜 카페이기도 해요. 일몰 감상 목적으로 조금 늦게 방문하시면, 한적하게 카페도 즐기시고, 일몰 감상도 하시고, 추억 만들기에도 좋을 듯합니다. 참고로 라스트 오더는 저녁 7시까지 받아요.
주의 사항 하나 말씀드려요. 모알보알은 노 키즈 존으로 유아 동반이 불가예요. 중학교 1학년부터 입장이 가능하오니 꼭!! 참고하세요. 아이들과 가족여행 오시는 분들은 안타깝지만 발걸음을 돌리셔야 하는 곳입니다. 반려동물 동반은 가능해요.
보헤미안. 모로칸, 사이킥델릭 분위기에서 한가로이 쉬어가는 카페를 만들고 싶었다는 이곳은 이국적인 감성의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모든 공간이 포토존이 됩니다. 빈백과 소파, 라탄과 러그 소품 하나하나가 휴양지 느낌 가득이라 정말 사진 찍으실 맛이 나실 거예요
제주도의 모든 카페가 그러하듯이 모알보알 음료의 가격대도 조금 있는 편입니다. 아메리카노가 6,000원으로 가장 저렴하고, 그 외의 음료들은 7,000~8,000원입니다. 디저트인 에그타르트는 3,000원입니다. 1인 1 음료이니 참고하세요.
모알보알 정보
- 주소 : 제주시 구좌읍 구좌해안로 141
- 영업시간 : 매일 10:00 ~ 19:30
- 전화번호 : 010-5039-3506
제주도 구좌읍 예쁜 카페 모음
올해는 유난히 제주도 여행이 많은 것 같습니다. 6월 중순부터 제주도의 특급 호텔들은 주말 기준으로 투숙률이 80~90%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거리두기 해제가 되면서 여행 심리가 폭발한 듯합
cocodulce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