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동구 베이커리 카페 공원 뷰가 있는 우드멜로우



간판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는 강동구 베이커리 카페 우드멜로우에 다녀왔어요. 종종 지나가면서 사람들이 많길래 어떤 곳인지 궁금했는데 드뎌 방문해 봤네요. 디저트와 커피로도 유명하지만 생각지도 못한 공원 뷰를 가지고 있더라고요. 지금부터 소개해볼게요.

 

 

 

외관

 

외관 모습입니다. 총 4층 건물을 통으로 사용하고 있고, 1층 전체는 주차장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평일에는 주차가 수월하게 가능하신데, 주말은 많은 방문객으로 인하여 복잡할 수 있으니 시간대를 잘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계단으로 올라가셔도 되시고, 1층에 엘레베이터가 준비돼 있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2층내부

 

2층에서 주문을 받는 곳이 있어요. 빵도 전시되어 있고요. 전체 분위기가 깔끔해요. 중앙에 맛있는 빵들이 디스플레이되어 있고요. 우측에는 음료 메뉴를 조리하는 바가 있고, 정면으로 앉을 수 있는 좌석이 몇 개 있어요.

 

 

 

2층좌석

 

여행지에 있거나 호텔에 있을 법한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계단식으로 만든 좌석과 테이블이 이색적이었습니다. 2인이 왔을 때 앉으시기 좋을 것 같아요. 뷰가 예쁘지는 않았지만 통 큰 창문도 시원하고, 간격이 넓은 좌석들도 편안해 보였어요.

 

 

 

2층-BAR

 

깔끔한 느낌의 바와 중앙에 많은 종류의 빵들이 보기 좋게 있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빵들이 눈앞에 있으니 설레고, 흥분되어 빵 쇼핑 신나게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빵전시

 

흔하게 볼 수 있는 크림치즈 빵도 있고, 커피와 너무 찰떡인 크로아상 빵들이 종류별로 있었어요. 익숙한 빵들은 가격대가 4,000 ~6,000원대입니다.

 

 

 

빵종류

 

요즘 인기 있는 소금 빵도 있고, 우드멜로우만의 조금 특별한 빵들도 있었어요. BEST라는 표기가 되어 있던 빵들을 알려드리면 먹물 크런치 7,000원 / 카푸치노 브레드 4,500원입니다.

 

 

 

메뉴판

 

우드멜로우 음료 메뉴판입니다. 빵 전시해둔 곳 옆에 세워 두셨는데, 빵 고르면서 같이 볼 수 있어서 편리했어요. 빵과 음료를 좀 더 빨리 선택할 수 있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3층내부

 

3층 내부 모습입니다. 다양한 사이즈의 테이블들이 있었어요. 단체가 와도 불편함 없이 이곳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강동구 베이커리 카페답게 나들이 목적으로 오신 가족 고객님들이 많더라고요. 연령대 모두에게 인기 좋은 빵과 음료라 호불호 없이 방문하기 좋은 곳 같아요.

 

 

 

루프탑-간판

 

4층에 올라가니 큼직하게 보이는 상호가 보여요. 우드멜로우 저번부터 이름이 특이하다 했어요. wood - 나무, 목재, 숲을 뜻하는 단어이고, mellow - 부드럽고, 풍부한, 그윽한, 달콤한 맛이라는 뜻이네요

 

 

 

루프탑-전경

 

루프탑 전체 모습입니다. 엄청 더울 거라고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바람이 잘 불어주더라고요. 특별한 느낌이 있는 건 아니지만 탁 트여서 답답하지 않고, 테이블 간격도 넓게 떨어져 있어서 얘기하기가 너무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루프탑-공원뷰

 

짜잔! 너무 정성스럽게 가꾼 공원 뷰가 루프탑에 올라가니 펼쳐졌어요.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초록한 식물들이 있고, 곳곳에 핑크빛의 예쁜 꽃들이 어우러져서 순간 와~했네요. 식물들은 마음을 참 편안하게 해주는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실내에 의외로 식물은 없고, 모래로 인테리어를 하셔서 의아했는데, 이렇게 자연스러운 식물 인테리어가 있었네요.

 

 

 

주문메뉴

 

저희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6,000원, 우멜슈페너 7,000원, 소금 빵 3,500원, 올리브 치아바타 4,000원, 발사믹 1,000원입니다. 가격 참고하세요.

 

빵 두 가지는 겉이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며 쫄깃했어요. 겉의 바삭한 느낌이 살짝 질길 수 있으니 이 부분이 조금 불편하신 분들은 부드러운 빵 선택을 추천해 드려요. 

 

 

 

시그니처-메뉴

 

시그니처 우멜슈페너 조금 알려드리고 싶어요. 일단 비주얼 너무 예뻐요. 크림 너무 부드럽고, 크림과 커피의 조화로운 맛이 너무 옳아요. 크림 위에 뿌려주신 과자가 전체적인 맛의 풍미를 더 해 주었어요. 한마디로 굿입니다. 맛있어요.

 

 

 

우드멜로우

  • 주소 : 서울시 강동구 아리수로 243
  • 영업시간 : 매일 9:30 ~ 22:00
  • 전화번호 : 02-3427-2235

 

 

 

 

우드멜로우-공원 뷰

 

공원 뷰를 품은 강동구 베이커리 카페 우드멜로우였습니다. 주말 나들이 느낌으로 가족들과 함께하셔도 좋고, 친구들과 수다 타임으로 선택하셔도 좋아요. 맛있는 빵과 음료, 수다를 원하시면 참고해서 다녀오세요.

 

 

 

비오는 날 땡기는 칼국수 맛집 명일동 별미 손칼국수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면서 요즘 정말 많은 비가 오는 것 같아요. 더웠다가 습했다가 정말 불쾌지수가 마구 올라가는 나날입니다. 이런 날은 맛있는 거 먹어야 해요. 입맛 없을 때는 더욱 맛있

cocodulcet.tistory.com